•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청첩장 샘플 신청시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1. 제조사의 재고 소진으로 인한 카드 제작 과정에서
     약간의 변경(후가공, 원단, 색상, 금박 위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한번에 신청 가능한 샘플은 10장입니다.
    3.샘플은 청첩장만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인쇄하여 보내드리지는 않습니다.
    4.샘플신청 비용은 무료이나, 배송료 3,000원은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계좌로 선입금 하셔야합니다.
    (제주도-항공료 3,000추가 / 그외 도서지방 도선료 4,000 ~ 8,000원 추가 금액 발생)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재고가 존재하여 샘플신청 가능했던 상품이 주문 시에는 품절,단종될 수 있습니다.
    ※ 샘플신청은 고객님의 선택사항으로, 샘플수령일정은 실제 주문일정과 연계될 수 없습니다.
    ※ 샘플은 인쇄 안 된 무지 카드 또는 견본이 인쇄된 카드 중 랜덤 발송됩니다.
      인쇄된 샘플카드를 받으신 경우에는 각 카드 제조업체에서 임의로 인쇄/발송된 카드로
     실 구매 시 인쇄하는 내용과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샘플신청은 각 카드 이미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샘플장바구니에 담깁니다.
    마음에 드는 또다른 카드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샘플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 2시까지 신청 및 계좌입금하시면 당일 택배 발송 / 2시 이후 신청은 다음날 택배 발송됩니다.

  • Q
    봉투에 요금별납 마크를 인쇄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단, 거래 우체국의 이름이 명확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면, [을지로 우체국]이 아닌, [을지로1가 우체국], [을지로2가 우체국] 이러한 식으로
    정확히 하셔야 착오가 없습니다.
    또한 요금별납이 가능한 우체국이어야 합니다. (요금별납을 할 수 없는 우체국도 있습니다.)
    주문서 입력시 요금별납 란에 정확한 우체국명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 Q
    청첩장을 바로 구매하기 전에 샘플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샘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샘플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고객 선택 샘플 10종 + MD추천@+추가구성품을 함께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샘플 신청 방법은 :
    1.원하는 청첩장의 샘플신청 아이콘을 클릭해서 샘플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최대 10종)
    2.마이페이지→샘플 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를 눌러 배송주소를 작성후→신청하기→완료확인→택배비 3,000원 입금
    3.샘플 신청 완료되었으며, 출고는 오후2시 이전 신청시 당일출고, 2시이후 신청시 다음날 택배발송됩니다.

    ※ 샘플은 인쇄 안 된 무지 카드 또는 견본이 인쇄된 카드 중 랜덤 발송됩니다.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Q
    부모님이 쓰실 봉투 외에 신랑 신부이름으로도 봉투를 인쇄하고 싶은데요?

    A
    가능합니다.
    단, 아랑카드에서는 청첩장 1종류, 봉투 2종류를 무료로 인쇄해 드립니다.
    따라서 부모님 성함으로 인쇄되는 봉투 외에 신랑.신부님 성함으로 인쇄를 더 하실 경우에는
    봉투 인쇄판추가를 선택하시면 되며 5,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주문서 입력시 봉투 인쇄판을 추가하시고 수량 체크하신 후 내용작성하시면 됩니다
  • Q
    오늘 카드를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통상 4~6일후에는 완성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제품은
    주문 → 초안(1일이내 : 업무시간 기준) → 초안확인(1일) → 인쇄(2일) → 택배수령(1~2일)

    커스텀제품은 커스텀종류에 따라 일반제품보다 2~4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 완료 후 도착까지는 총 4~6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과 주말 제외)
    그러므로 가능한 한 일찍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인쇄를 완료하여 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Q
    카드를 구입하면 봉투비용은 따로 내나요?

    A
    별도의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청첩장에 쓰이는 흰색 봉투가 신청하신 주문수량에 여분과 같이 주문 배달됩니다.
    만약 특별한 재질의 봉투를 따로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주문서의 기타내용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후 인쇄 전에 초안을 미리 볼 수 있을까요?

    A
    주문서 작성해 주신 후 12시간 이내에 (아랑카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보실 수 있도록 등록해 드립니다.
    등록하는 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등록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등록된 초안은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메뉴의
    "초안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아이디나
    주문번호로 로그인하시면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신랑 신부의 성은 왜 빠진거죠?

    A
    양가 아버님의 성함이 청첩장에 표기될 경우에는 신랑 신부님의 성을 굳이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아버님께서 돌아가신 경우 어머님의 성함만 들어갈 경우에는 신랑 신부님의 성을 쓰게 됩니다.
    이 경우, 아버님의 성함이 들어가는 분의 성도 함께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부모님께서 원하실 경우 빼기도 합니다.
    부모님과 상의하시면서 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청첩장을 받았는데 구매취소하고 싶습니다.

    A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구매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의 초안확인이 끝난 인쇄상품의 인쇄내용의 변동을 원할 시
    -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 이미 제공받은 상품을 반환해야 하며
    당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을 기준으로 3일 이내에 환불 송금해야 합니다.
    규정에 의한 상품 취소의 경우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아랑카드가 일체 부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Q
    주문 후 결제는 언제하면 되나요?

    A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12시간 이내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에
    기재해 주신 메일 이나 문자메시지로 연락을 드립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면 홈페이지 우측의 초안(교정)확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등록된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안을 확인하시고 인쇄를 승인해 주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인쇄작업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