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수신자인쇄 신청시 주의사항
운영자  
2021-12-14 09:42:53  |  조회: 1536

수신자인쇄 파일 작성 유의사항
★ 수신자인쇄 파일은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그대로 인쇄되오니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기재로 인한 무상 재인쇄 불가)
★ 받는분은 필수 기재 정보입니다. 
★ 엑셀 작성시 첨부파일 내려 받으셔서 작성해주세요
   name : 받으시는 성함 
   address : 주소
   address1 : 상세주소 또는 상호   예) 00아파트 102동 1002호 / 1층 오른쪽 입구 / 상호 등등
   post number : 우편번호
※ 주소란에 상세주소까지 모두 작성 시 인쇄 줄내림없이 1줄로 진행됩니다
★ 우편번호는 5자리로만 입력가능합니다. (6자리 입력 불가)
★ 행·열 삭제, 병합, 확장자(.xlsx) 변경 시 인쇄가 불가하오니 제공 양식 그대로 저장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내부시스템 점검 공지
운영자
24-04-11 34
수신자인쇄 신청시 주의사항
운영자
21-12-14 1535
18 2023년 추석 연휴 배송 일정 안내
운영자
23-09-14 523
17 택배 없는 날 및 광복절 관련 배송 안내
운영자
23-08-11 484
16 바른손 카드 가격 인상 공지
운영자
23-04-21 680
15 가격인상공지
운영자
22-09-15 1537
14 아트블랑 2018 용지변경 안내
관리자
22-08-23 4044
13 [긴급공지] 폭우로 인한 정전으로 업무지연 공지
운영자
22-08-09 761
12 일부 제품가격 및 할인률 변경 안내
관리자
22-03-29 814
11 3월 10일(목) ~ 3월 11일(금) 임시휴무 안내입니다
운영자
22-03-03 70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