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긴급공지] 폭우로 인한 정전으로 업무지연 공지
운영자  
2022-08-09 21:12:20  |  조회: 770

안녕하세요 

아랑카드 입니다.

현재 폭우로 인해 정전이 되어 고객센터 전화 및 초안등록, 수정작업 지연되는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하고 번거롭게 불편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1:1상담게시판에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택배 일정 안내

CJ택배 Hub(파주/옥천/곤지암/대전)은 실내 작업이므로 폭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수도권 일부 침수 지역은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접수되는 사항이 있을 시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아랑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내부시스템 점검 공지
운영자
24-04-11 602
수신자인쇄 신청시 주의사항
운영자
21-12-14 1567
18 2023년 추석 연휴 배송 일정 안내
운영자
23-09-14 560
17 택배 없는 날 및 광복절 관련 배송 안내
운영자
23-08-11 525
16 바른손 카드 가격 인상 공지
운영자
23-04-21 714
15 가격인상공지
운영자
22-09-15 1548
14 아트블랑 2018 용지변경 안내
관리자
22-08-23 4070
13 [긴급공지] 폭우로 인한 정전으로 업무지연 공지
운영자
22-08-09 769
12 일부 제품가격 및 할인률 변경 안내
관리자
22-03-29 825
11 3월 10일(목) ~ 3월 11일(금) 임시휴무 안내입니다
운영자
22-03-03 707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