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청첩장 샘플 신청시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1. 제조사의 재고 소진으로 인한 카드 제작 과정에서
     약간의 변경(후가공, 원단, 색상, 금박 위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한번에 신청 가능한 샘플은 10장입니다.
    3.샘플은 청첩장만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인쇄하여 보내드리지는 않습니다.
    4.샘플신청 비용은 무료이나, 배송료 3,000원은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계좌로 선입금 하셔야합니다.
    (도서산간지방(제주포함) : 택배비+도선료or 항공료 3~8,000원 추가금 발생)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재고가 존재하여 샘플신청 가능했던 상품이 주문 시에는 품절,단종될 수 있습니다.
    ※ 샘플신청은 고객님의 선택사항으로, 샘플수령일정은 실제 주문일정과 연계될 수 없습니다.
    ※ 샘플은 인쇄 안 된 무지 카드 또는 견본이 인쇄된 카드 중 랜덤 발송됩니다.
      인쇄된 샘플카드를 받으신 경우에는 각 카드 제조업체에서 임의로 인쇄/발송된 카드로
     실 구매 시 인쇄하는 내용과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샘플신청은 각 카드 이미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샘플장바구니에 담깁니다.
    마음에 드는 또다른 카드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샘플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 2시까지 신청 및 계좌입금하시면 당일 택배 발송 / 2시 이후 신청은 다음날 택배 발송됩니다.

  • Q
    청첩장을 바로 구매하기 전에 샘플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샘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샘플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고객 선택 샘플 10종 + 추가구성품을 함께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샘플 신청 방법은 :
    1.원하는 청첩장의 샘플신청 아이콘을 클릭해서 샘플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최대 10종)
    2.마이페이지→샘플 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를 눌러 배송주소를 작성후→신청하기→완료확인→택배비 3,000원 입금
    3.샘플 신청 완료되었으며, 출고는 오후2시 이전 신청시 당일출고, 2시이후 신청시 다음날 택배발송됩니다.

    ※ 샘플은 인쇄 안 된 무지 카드 또는 견본이 인쇄된 카드 중 랜덤 발송됩니다.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Q
    오늘 카드를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통상 4~6일후에는 완성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제품은
    주문 → 초안(1일이내 : 업무시간 기준) → 초안확인(1일) → 인쇄(2일) → 택배수령(1~2일)

    커스텀제품은 커스텀종류에 따라 일반제품보다 2~4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 완료 후 도착까지는 총 4~6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과 주말 제외)
    그러므로 가능한 한 일찍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인쇄를 완료하여 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Q
    주문 후 결제는 언제하면 되나요?

    A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12시간 이내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에
    기재해 주신 메일 이나 문자메시지로 연락을 드립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면 홈페이지 우측의 초안(교정)확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등록된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안을 확인하시고 인쇄를 승인해 주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인쇄작업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 Q
    현금영수증 발행되나요?

    A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으로 결제 완료되어 청첩장을 수령하신 경우
    1:1상담게시판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Q
    청첩장 샘플신청은 유료인가요?

    A
    샘플신청 비용은 무료이나, 배송료 3,000원은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계좌로 선입금 하셔야합니다.
    (도서산간지방 : 택배비+도선료or 항공료 3~8,000원 추가금 발생)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Q
    샘플 인쇄한 것을 받은 후 주문할 수도 있나요?

    A
    일반 샘플신청은 카드의 색상이나 재질등의 실물을 확인하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제작하시려는 내용을 인쇄하여 발송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신청하신 샘플은 인쇄되지 않은 카드를 기본으로 하며 다른분의 내용이 인쇄된 카드가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샘플 내용은 주문하시려는 내용과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확인용 인쇄샘플 신청은 (포토청첩장,셀프청첩장만 가능)
    본인이 주문하신 카드 1장을 인쇄하여 받아보는 서비스로

    청첩장 주문 후 진행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 : 초안확정(인쇄승인)-> 확인용샘플신청 체크 -> 결제-> 확인용샘플발송
    무통장입금시 : 초안확정(인쇄승인)-> 무통장입금 선택 -> 확인용샘플신청 체크 -> (결제)입금 ->확인용샘플발송 순으로 진행됩니다

    확인용샘플신청시
    샘플 발송 후 초안확정을 승인보류로 전환하여 드리며
    샘플 받으시고 그대로 인쇄진행원하시면 다시한번 초안확정을 하시면 됩니다(결제창 무시)
    수정있으실경우엔
    포토샵/일러스트 작업일경우 -> 수정된 파일을 1:1상담에 첨부
    자동편집기 작업일경우 -> 편집기에서 다시 작업하여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 Q
    인쇄초안을 확인한 후 OK는 어떻게 하나요?

    A
    인쇄초안을 각 문항에 따라 꼼꼼히 확인하시면서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카드초안확인사항]의 문항별 체크박스를 클릭 후 수정사항을 남기신 후 하단 [초안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랑카드에서 재초안 요청을 확인하는 대로 수정하여 재초안을 등록해드리고
    초안 등록때와 마찬가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원고확인이 최종적으로 끝난 후 [초안확정(인쇄승인)]버튼을 누르시면 결제 및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인쇄가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이 정확하여도 주문제작이기에
    초안확인시 오자,탈자(약도 및 문구등 전체 글씨)를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정요청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때까지 몇번이고 가능하십니다)
    ★ 인쇄승인 후 오탈자에 의한 사고는 재작업 대상이 아닙니다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