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청첩장을 받았는데 구매취소하고 싶습니다.

    A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구매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의 초안확인이 끝난 인쇄상품의 인쇄내용의 변동을 원할 시
    -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 이미 제공받은 상품을 반환해야 하며
    당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을 기준으로 3일 이내에 환불 송금해야 합니다.
    규정에 의한 상품 취소의 경우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아랑카드가 일체 부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Q
    샘플 인쇄한 것을 받은 후 주문할 수도 있나요?

    A
    일반 샘플신청은 카드의 색상이나 재질등의 실물을 확인하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제작하시려는 내용을 인쇄하여 발송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신청하신 샘플은 인쇄되지 않은 카드를 기본으로 하며 다른분의 내용이 인쇄된 카드가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샘플 내용은 주문하시려는 내용과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확인용 인쇄샘플 신청은 (포토청첩장,셀프청첩장만 가능)
    본인이 주문하신 카드 1장을 인쇄하여 받아보는 서비스로

    청첩장 주문 후 진행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 : 초안확정(인쇄승인)-> 확인용샘플신청 체크 -> 결제-> 확인용샘플발송
    무통장입금시 : 초안확정(인쇄승인)-> 무통장입금 선택 -> 확인용샘플신청 체크 -> (결제)입금 ->확인용샘플발송 순으로 진행됩니다

    확인용샘플신청시
    샘플 발송 후 초안확정을 승인보류로 전환하여 드리며
    샘플 받으시고 그대로 인쇄진행원하시면 다시한번 초안확정을 하시면 됩니다(결제창 무시)
    수정있으실경우엔
    포토샵/일러스트 작업일경우 -> 수정된 파일을 1:1상담에 첨부
    자동편집기 작업일경우 -> 편집기에서 다시 작업하여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 Q
    인쇄초안을 확인한 후 OK는 어떻게 하나요?

    A
    인쇄초안을 각 문항에 따라 꼼꼼히 확인하시면서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카드초안확인사항]의 문항별 체크박스를 클릭 후 수정사항을 남기신 후 하단 [초안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랑카드에서 재초안 요청을 확인하는 대로 수정하여 재초안을 등록해드리고
    초안 등록때와 마찬가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원고확인이 최종적으로 끝난 후 [초안확정(인쇄승인)]버튼을 누르시면 결제 및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인쇄가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이 정확하여도 주문제작이기에
    초안확인시 오자,탈자(약도 및 문구등 전체 글씨)를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정요청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때까지 몇번이고 가능하십니다)
    ★ 인쇄승인 후 오탈자에 의한 사고는 재작업 대상이 아닙니다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