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오늘 카드를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통상 4~6일후에는 완성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제품은
    주문 → 초안(1일이내 : 업무시간 기준) → 초안확인(1일) → 인쇄(2일) → 택배수령(1~2일)

    커스텀제품은 커스텀종류에 따라 일반제품보다 2~4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 완료 후 도착까지는 총 4~6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과 주말 제외)
    그러므로 가능한 한 일찍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인쇄를 완료하여 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Q
    주문후 인쇄 전에 초안을 미리 볼 수 있을까요?

    A
    주문서 작성해 주신 후 12시간 이내에 (아랑카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보실 수 있도록 등록해 드립니다.
    등록하는 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등록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등록된 초안은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메뉴의
    "초안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아이디나
    주문번호로 로그인하시면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청첩장을 받았는데 구매취소하고 싶습니다.

    A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구매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의 초안확인이 끝난 인쇄상품의 인쇄내용의 변동을 원할 시
    -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 이미 제공받은 상품을 반환해야 하며
    당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을 기준으로 3일 이내에 환불 송금해야 합니다.
    규정에 의한 상품 취소의 경우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아랑카드가 일체 부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Q
    인쇄초안을 확인한 후 OK는 어떻게 하나요?

    A
    인쇄초안을 각 문항에 따라 꼼꼼히 확인하시면서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카드초안확인사항]의 문항별 체크박스를 클릭 후 수정사항을 남기신 후 하단 [초안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랑카드에서 재초안 요청을 확인하는 대로 수정하여 재초안을 등록해드리고
    초안 등록때와 마찬가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원고확인이 최종적으로 끝난 후 [초안확정(인쇄승인)]버튼을 누르시면 결제 및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인쇄가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이 정확하여도 주문제작이기에
    초안확인시 오자,탈자(약도 및 문구등 전체 글씨)를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정요청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때까지 몇번이고 가능하십니다)
    ★ 인쇄승인 후 오탈자에 의한 사고는 재작업 대상이 아닙니다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수정요청 반영이 안되었어요

    A
    수정요청 후 수정시안확인 문자 받고 확인하는데
    수정이 안된 이전 파일로 보이신다면

    아래 처럼 컴퓨터 설정을 변경 후 확인하여 주세요



    설정변경]

    도구(단축키 Alt+X) -> 인터넷 옵션->검색기록 [설정]->웹페이지열때마다 체크 후 확인 ->옵션창 확인-> 새로고침 후 확인하여 주세요

    ※위 설정이후에도 이전파일로 보인다면 초안확인창 열린상태에서 키보드 F5눌러 새로고침 후 확인해주세요
1